공지사항

BS ON

[경제브리핑]보람상조라이프·국방상조회 ‘상조-가전 결합상품’ 출시

2022.06.1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비에스온(BS ON, 舊 비에스렌탈, BS렌탈)이 보람상조와 손잡고 상조결합상품인 '보람비앤비'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비에스온(대표 이강진)은 지난 1일 상조서비스 전문기업인 보람상조라이프(대표 오준오), 보람 국방상조회(대표 정종일, 오준오)와의 제휴협약을 통해 '렌탈-상조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보람비앤비 서비스는 다양한 품목의 삼성 가전제품을 상조상품과 결합해 가입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혔으며 고객의 상황에 맞춰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호, 2호, 3호로 구분했다.
 
보람비앤비 1호는 비에스온 제휴카드 이용 시 기준으로 월 렌탈료를 0원대로 낮출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호, 3호 상품에는 삼성식기세척기와 삼성큐커, 삼성세탁기와 삼성건조기 세트상품을 추가했다. 혜택 제품들은 비스포크 냉장고, 에어드레서, 무풍에어컨,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비가전 제품으로 BS소닉, 아이러너 런닝머신 시리즈, 웰모아 안마의자, 성장판자극기, 무릎통증케어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보람상조 상품 또한 장례, 웨딩, 크루즈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두 전환 사용이 가능하여 적절한 시기에 필요한 상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비에스온 관계자는 "고객을 생각하는 보람상조의 서비스를 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을 구성하고자 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추가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비에스온의 강점인 헬스케어 제품들로 다른 상조 결합상품과 차별화를 두고 고객 선택지를 넓힘으로써 획일적인 상조상품에 변화를 주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세계비즈 (2022.4.4일) 기사입니다.]